곧있으면 2023년이 온다. 2023년은 계묘년으로 검은 토끼의 해이다. 평상시에는 연락을 자주하는 사이가 아니더라도 다가오는 새해에는 부모님, 친구, 직장동료, 상사 등 주변사람들에게 따뜻한 새해인사 한마디 건네는 것이 어떨까 싶다.
새해인사모음
1.2023년 계묘년 토끼처럼 한단계 더 도약하여 발전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2.다사다난했던 2022년 고생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3.지난 한해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에도 가정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4.2023년이 밝았습니다. 지난 해에 안좋았던일, 힘들었던일은 잃어버리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5.2022년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건강과 즐거움이 가득한 새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6.한해가 저물었습니다. 새해에는 가정의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장기간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을 2022년이지만 2023년 새해에는 코로나를 극복하고 일상을 되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2023년 되세요!
8.올 한해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한단계 성장하는 후배가 되겠습니다.
9.함께여서 올 한해 무사히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한 해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내년엔 계획하시는 모든 일이 잘 풀리길 바라겠습니다.
10.길었던 한 해가 마무리되어갑니다. 남은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도 가정에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한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직장 상사, 거래처, 주변 어른들에게 보낼수 있는 새해 인사에 대해 알아보았다. 간단한 인사말을 통해 연말연시 주변사람들에게 오랜만에 안부도 전하고 인사를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